메뉴 건너뛰기

잡담 옛날에는 증권사 가거나 전화로 사팔해야해서 장투가 쉬웠을지도
179 2
2026.06.23 19:00
179 2



맞나..? 

궁금한건 전화나 증권사 가서 사고팔때는 지금처럼 분단위로 본인이 보고 사팔한게 아니라 지금 사는 시간대 가격이라 증권사 직원이 해줘야했던거지?

그러면 지금처럼 급락급등 할때 사고 파는 타이밍이 증권사 직원에게 달렸던거임? 직원이면 부담스러워서 체할 듯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0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4,81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21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704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345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50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43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88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5873 잡담 오늘 1일본여행 2유럽여행 3달구지출고 오늘 뭘하셨나요??? 20:13 3
815872 잡담 스엑 150에 샀던거 그냥 팔았어 1 20:12 53
815871 잡담 어제 초고점에서 하닉 16쥬 산게 나일리가 4 20:12 119
815870 잡담 근데 너네가 생각하는 조정의 기준은 뭐야? 3 20:12 50
815869 잡담 약간 하소연 3 20:12 103
815868 잡담 스타풀 성공했으니까 스엑 올라? 20:12 22
815867 잡담 주식은 참 청개구리야.. 20:12 33
815866 잡담 하닉 어디까지 내려갈거같아? 6 20:12 176
815865 잡담 6월초에 추매 안한거 ㅈㄴㅈㄴ후회하다가 다음 공포장엔 ㄹㅇ 풀매수 드간다 ㅇㅈㄹ했는데 2 20:12 116
815864 잡담 마이크론 -7% 9 20:12 256
815863 잡담 미국 금리 3번 인상하면 우리나라는 어케 되는거야 1 20:12 37
815862 잡담 패닉셀은 그렇다치고 패닉바잉은 어떡하냐 1 20:11 122
815861 잡담 미장 ai반도체주 소수점 모으기로 모으는거 어때보여 20:11 13
815860 잡담 1개씩 줍는거 수량늘리기밖에 안되는거 알고있지만 20:11 60
815859 잡담 국장 무너다 평단이 낮든 높든 폰수익 사라지는건 다 똑같은거닽애 20:11 18
815858 잡담 떨어져서 기분 안 좋은 건 알겠다만 별글도 아닌데 ㅈ같은 댓글 달리니까 20:11 40
815857 잡담 종가에 하닉 들어갈라했는데 20:11 120
815856 잡담 너무 무서워.. 4 20:11 253
815855 잡담 합성같은데 트위터에서 본짤 웃기다ㅋㅋㅋ 1 20:11 116
815854 잡담 은행채 1년물 금리 고공행진… 대출이자 더 뛰나 4 20:11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