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질때마다 주웠는데 줍고 돌아서면 떨어져있고 또 줍고 이짓을 오늘 하루종일 함 아무리 주워도 바닥이 아니야 그냥 앱장까지 하루종일 흐름 끝내 오늘 저점에서 주운건 1주도 없었단게 너무 분해
잡담 1개씩 줍는거 수량늘리기밖에 안되는거 알고있지만
11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떨어질때마다 주웠는데 줍고 돌아서면 떨어져있고 또 줍고 이짓을 오늘 하루종일 함 아무리 주워도 바닥이 아니야 그냥 앱장까지 하루종일 흐름 끝내 오늘 저점에서 주운건 1주도 없었단게 너무 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