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주식 관련 정부 정책 이슈 때문에 말 나오는거 아는데 그냥 주방 정치 이야기 나오면 너무 피곤함
무명의 더쿠
|
01:25 |
조회 수 359
스퀘어에도 정치 제외 누르는 입장에선..
항상 정책 이야기로 안 끝나고 온갖 다른 정책 찬반으로 흘러가면서 그냥 진짜 플이 피곤해지더라
부동산 관련이든 주식 관련이든 돈 문제가 엮인건 아는데 그냥 한번에 안 끝나고 안 그래도 주식 내려서 잠도 안오는데 괜히 들어왔다.. ㅠㅠ
그냥 그 정책 찬반으로 끝나면 나도 뭐라 안 함 문제는 싸우느라 반대편 말을 하면 정치적으로 뭐 잘했다 못했다 하면서 정권 들먹이면서 싸우잖아
어차피 저게 실현 되겠냐고 금투세 먼저 걱정하는게 나을듯 ㄹㅇ 금투세도 실현 못했는데 저건 더 간건데 더 이슈면 다들.돈 빼서 주식 시장 폭락 오면 이번 정부도 못 살아남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