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는 이미 모으고 있고추가로 마크롱 마벨 샌디스크 소수점 모으기로 모으려는데 얘네도 장기적으로 봤을 땐 우상향일까? 엔비디아는 그런 믿음으로 모으고 있긴 한데 ai 버블 끝나기 전까진 그래도 우상향 그래프 그리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