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는 이미 모으고 있고
추가로 마크롱 마벨 샌디스크 소수점 모으기로 모으려는데
얘네도 장기적으로 봤을 땐 우상향일까?
엔비디아는 그런 믿음으로 모으고 있긴 한데 ai 버블 끝나기 전까진 그래도 우상향 그래프 그리지 않을까...
추가로 마크롱 마벨 샌디스크 소수점 모으기로 모으려는데
얘네도 장기적으로 봤을 땐 우상향일까?
엔비디아는 그런 믿음으로 모으고 있긴 한데 ai 버블 끝나기 전까진 그래도 우상향 그래프 그리지 않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