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모 못 이기고 오늘 하닉 고점 잡았는데 막판까지 손절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안팔음..근데 진한 공포감이 느껴진다 개쫄보인데 지금상태로는 백룸같은 영화봐도 하나도 안무서워할 자신 있어 돈이 가장 무서움
잡담 너무 무서워..
584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포모 못 이기고 오늘 하닉 고점 잡았는데 막판까지 손절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안팔음..근데 진한 공포감이 느껴진다 개쫄보인데 지금상태로는 백룸같은 영화봐도 하나도 안무서워할 자신 있어 돈이 가장 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