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도 어제 테슬람 보는거 같다고 하는데 하닉단이 더 심했어 ㅋㅋ
무명의 더쿠
|
18:19 |
조회 수 258
그 막 코로나 이후로 테슬라 엄청 오를때 모든 주식보다 테슬라가 위다 하는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이 약간의 부정적인 견해도 못 받아들이고 일론 올려치는 느낌 와 난 근데 ㅊㅌㅇ은 못 올려칠줄 ㅋㅋㅋㅋ
그 막 코로나 이후로 테슬라 엄청 오를때 모든 주식보다 테슬라가 위다 하는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이 약간의 부정적인 견해도 못 받아들이고 일론 올려치는 느낌 와 난 근데 ㅊㅌㅇ은 못 올려칠줄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