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 묻는 주식 싫어하더라
삼전 노조 문제 후엔 추매 안했다고
하닉 넘어갔다 그러는 분 많아서 신기했음
주변에 열분이면 열분 다 자긴 노조 묻는건 안한다고
그렇다고 공부해서 주식 사지도 않지만 노조는 ㄴㄴ라고
엄청 부정적으로 보는 반응ㅇ이더라
삼전 노조 문제 후엔 추매 안했다고
하닉 넘어갔다 그러는 분 많아서 신기했음
주변에 열분이면 열분 다 자긴 노조 묻는건 안한다고
그렇다고 공부해서 주식 사지도 않지만 노조는 ㄴㄴ라고
엄청 부정적으로 보는 반응ㅇ이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