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막 코로나 이후로 테슬라 엄청 오를때 모든 주식보다 테슬라가 위다 하는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이 약간의 부정적인 견해도 못 받아들이고 일론 올려치는 느낌 와 난 근데 ㅊㅌㅇ은 못 올려칠줄 ㅋㅋㅋㅋ
잡담 안 그래도 어제 테슬람 보는거 같다고 하는데 하닉단이 더 심했어 ㅋㅋ
24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막 코로나 이후로 테슬라 엄청 오를때 모든 주식보다 테슬라가 위다 하는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이 약간의 부정적인 견해도 못 받아들이고 일론 올려치는 느낌 와 난 근데 ㅊㅌㅇ은 못 올려칠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