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어제가 고점이라고 느꼈는데 팔면 재진입 못할거같아서 못팔았어.. 내가 전쟁때 다팔고 4월초 알빠롱장 놓쳤거든 ㅠ
잡담 다팔고 재진입 진짜 쉽지 않다
15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어제가 고점이라고 느꼈는데 팔면 재진입 못할거같아서 못팔았어.. 내가 전쟁때 다팔고 4월초 알빠롱장 놓쳤거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