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쪽 기술자 포함 3명 탈주해서 그런듯?
Ms는 구글이랑 ARD하기로 했는데 3명이나 탈주했으니 뭐 ㅇㅇ 오픈AI에는 쩐주급으로 투자했었고 앤트로픽하고도 연관 있을걸? 어쨋든 미래에 망하진않음;; 대영제국형 소프트웨어 회사
구글쪽 기술자 포함 3명 탈주해서 그런듯?
Ms는 구글이랑 ARD하기로 했는데 3명이나 탈주했으니 뭐 ㅇㅇ 오픈AI에는 쩐주급으로 투자했었고 앤트로픽하고도 연관 있을걸? 어쨋든 미래에 망하진않음;; 대영제국형 소프트웨어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