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총 1위 바껴서 그런가 여기저기 글들 보다가 뭔 삼성이 역사적으로 서서히 사라지고있는 단계다 이러는데 그정도 아니지않음?
잡담 알못인데 삼전 아직도 잘나가지않아?
861 2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총 1위 바껴서 그런가 여기저기 글들 보다가 뭔 삼성이 역사적으로 서서히 사라지고있는 단계다 이러는데 그정도 아니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