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이 한 8천되서 그중 2천만 해지해서 슨피나 스닥 글고 다른주에 투자하고싶든데 1월까지 기다려서 만기되면 할까..? ㅠㅜ이율낮아서 더 이생각듬
잡담 1월 만기인 예금 해지하는어어때?
27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금이 한 8천되서 그중 2천만 해지해서 슨피나 스닥 글고 다른주에 투자하고싶든데 1월까지 기다려서 만기되면 할까..? ㅠㅜ이율낮아서 더 이생각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