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토스에서 소수점 모으기 하려다가 레버 예수금 모자라서 삼성증권에서 삿는데 여긴 소수점 모으기가 안되더라고
그래서 걍 1주씩 샀는데 부담되서ㅠㅠ
예수금 생긴김에 토스에 레버 인증하고 소수점으로 다시 모으려는데 굳이 일까?
삼성엔 20주 정도 모았고 이거 걍 냅두고 토스에서 매일 5달러씩 모음 어떨까?
그래서 걍 1주씩 샀는데 부담되서ㅠㅠ
예수금 생긴김에 토스에 레버 인증하고 소수점으로 다시 모으려는데 굳이 일까?
삼성엔 20주 정도 모았고 이거 걍 냅두고 토스에서 매일 5달러씩 모음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