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하 보수적으로 보는 덬들만 들어와줘)))
1,248 23
2026.06.22 21:56
1,248 23
진짜 이 장 어떻게 생각해? 최근들어 오르는것도 좀 무서워졌어 아무리 실적이 좋다지만 저 정도 시총의 주식이 하루에 10프로씩 움직이는것도 그렇고 지금 반도체 관련주 -> 반도체주 -> 삼전,하닉 -> 하닉으로 수급 과하게 쏠리기 시작한것도 정상적이지 않아보이고.. 

반드시 주가가 수익 따라가는건 아니라고 생각하고 반도체가 계속 잘되고 ai는 앞으로 나아가도 주가는 쓰러질수도 있다고 생각하거든. 거품 얘기 나온지 몇개월 됐다, 오래 됐다는데 원래 버블장도 한번에 꺼지는게 아니라 꽤나 지속되다가 어느순간 팍 오잖아 

근래들어 환희가 너무 깊어진거 같기도하고 보수적인 글들도 많이 줄어들어서 보수적으로 보는 덬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

댓글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6 06.22 13,5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7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1,407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5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12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982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140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8278 잡담 잃어버린 주방 공구템.. 01:41 49
808277 잡담 하닉 다들 언제 내릴꺼야? 01:40 23
808276 잡담 소액으로 마이크론 단타 해봤어ㅋㅋ 3 01:39 84
808275 잡담 레버 안하는 원칙 가진 덬들은 5 01:39 102
808274 잡담 장이 이상해 보일수는 있는데 팀쿡이 말했듯이 100년에 한번 있을까한 01:38 105
808273 잡담 Aaox 70에팔사람 6 01:38 40
808272 잡담 이런말 조심스러운데 레버 상관없이 점점 삼닉에 쏠렸을거라고 생각함 1 01:38 99
808271 잡담 로켓랩 탈출하면 그 돈으로 우주 갈수있는건가 01:38 18
808270 잡담 미장 구글 대체 언제까지 내리냐 1 01:35 73
808269 잡담 로봇 마30인데 걍 길게 바라본다 생각하고 있으면 1 01:34 58
808268 잡담 미장하는 덬들은 지금 예수금 남아 있는 걸로만 투자 하는 중야? 5 01:33 88
808267 잡담 반도체사이클 동안엔 수급쏠림 계속일까?? 3 01:32 145
808266 잡담 빈센트 아저씨가 하닉 다음으로 밀고 있는게 6 01:31 438
808265 잡담 레버 낼거면 다양한 섹터에 여러 기업을 다 했어야 했고 아니면 아예 안 냈어야 함 5 01:30 133
808264 잡담 2차 전지때도 다른 섹터는 수급 안돌았어? 6 01:30 133
808263 잡담 올해 제일 후회되는 매매가 뭐야? 44 01:28 442
808262 잡담 팔란티어 내일도 내릴까 01:27 39
808261 잡담 중국은 국가 지원금으로 기업들이 수십개 수백개가 나온다음에 국가가 잡아먹는거야(중국 주식 투자하지 말아야할 이유) 2 01:26 134
808260 잡담 코스피 8000찍어도 난 코스닥 들고있어서 체감 없고 역대급으로 주식 힘들어 10 01:25 303
808259 잡담 근데 아까 누가 레버 6-7만명이 한다고 하던데 국장하는 사람들 수에 비하면 소수 아니야? 2 01:25 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