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짜치는건 사실관계 정정하는 삼성이 아니라 배당금 그따구로 주는 하닉 아닐까요...? https://theqoo.net/stock/4253178071 무명의 더쿠 | 15:54 | 조회 수 206 ㅜㅜ주고도 욕먹을 수준의 배당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