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나랑 같은 코스닥 투자하는 주주있으려나 https://theqoo.net/stock/4253310212 무명의 더쿠 | 17:38 | 조회 수 97 ㅋㅋㅋ 종목명 못까겠는데 같이 모여서 욕이라도 하고싶다......ㅜㅜ 1년 넘게 홀딩해서 수익률 100% 까지 봤는데 원점으로 돌아왔어 하아 익절안한 스스로가 짜증남 .... 진심 너무너무 빡침 ㅅㅂ 걍 팔아버리고싶은데 참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