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하는게 달러유출이라면 .. https://theqoo.net/stock/4253311536 무명의 더쿠 | 17:39 | 조회 수 274 고정 시드로 미장에서 달러 벌어서 재투자해서한화 달라로 안바꾸고 계속 달러 벌어오는것도 환율에 영향이 있을까?세금도 꼬박꼬박 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