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 파토냈다 어쩐다 어제까지 그랬잖아ㅋㅋㅋㅠㅠㅠ
잡담 지금 이란 미국 상황 다들 못 본 척 하는 거야??
36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2 | 06.21 | 26,5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5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86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7858 | 잡담 | 스엑 우주섹터에 거대한 똥을 뿌리네 | 23:18 | 8 |
| 807857 | 잡담 | 아옥스 어쩌냐 | 23:18 | 3 |
| 807856 | 잡담 | cma 계좌에 돈 넣고 그냥 아무것도 안봐도 돼? | 23:18 | 1 |
| 807855 | 잡담 | 스엑 왜들어갔지 ㅅㅂ 1 | 23:18 | 21 |
| 807854 | 잡담 | 구글 주가 보니 네이버가 한국의 구글이 아니라 1 | 23:18 | 102 |
| 807853 | 잡담 | 미국, 이란산 원유 일부 판매 허용… 종전 합의 후속 조치 | 23:18 | 18 |
| 807852 | 잡담 | 나사 -100만ㅋㅋㅋㅋ | 23:18 | 36 |
| 807851 | 잡담 | 미장 속슬 미친(p) 3 | 23:17 | 138 |
| 807850 | 잡담 | 시발 올해 천 잃었네 1 | 23:17 | 132 |
| 807849 | 잡담 | 브컴은 반도체인데 왜저래 1 | 23:17 | 37 |
| 807848 | 잡담 | 우주 징역 몇년보나요 | 23:17 | 25 |
| 807847 | 잡담 | 스엑레버 정수리라 올해 번거 다 토하게 생김 1 | 23:17 | 41 |
| 807846 | 잡담 | 우주 물린덬들 어쩔거야? 7 | 23:17 | 84 |
| 807845 | 잡담 | 이스라엘 총리 “이스라엘군, 필요한 만큼 레바논 안보지대에 주둔할 것” 2 | 23:17 | 64 |
| 807844 | 잡담 | 로켓랩 레버 -100 손절 2 | 23:16 | 59 |
| 807843 | 잡담 | 스엑 언제 들어가지 | 23:16 | 33 |
| 807842 | 잡담 | 와씨 구글 폰수익 반토막 | 23:16 | 74 |
| 807841 | 잡담 | 1400에 샌디 턴게 나라니... ૮₍◕ᴥ◕₎ა 1 | 23:16 | 92 |
| 807840 | 잡담 | 미장 첨인데 추천 종목 있으까?? 3 | 23:16 | 53 |
| 807839 | 잡담 | 에탑은 언제쯤 떠?? | 23:16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