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영업이익 1분기 57조 였는데 2분기 추정 90조 이야기가 언뜻 나옴
하이닉스 영업이익 1분기 37조였는데 2분기 60억 이야기 나옴.
산업통상부랑 관세청 자료로 역산해서 추정함
삼전 57% 하닉 62% 증가
방송 37 38분쯤
------
미쳤네.
https://www.youtube.com/watch?v=mmxueBfOKh4
삼전 영업이익 1분기 57조 였는데 2분기 추정 90조 이야기가 언뜻 나옴
하이닉스 영업이익 1분기 37조였는데 2분기 60억 이야기 나옴.
산업통상부랑 관세청 자료로 역산해서 추정함
삼전 57% 하닉 62% 증가
방송 37 38분쯤
------
미쳤네.
https://www.youtube.com/watch?v=mmxueBfOKh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