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원이 가진 재산이 어차피 하닉이 아니라 지주회사 sk 주인데 약 4배 오름 ㅋㅋㅋ
무명의 더쿠
|
14:15 |
조회 수 426
2차 소송 때보다
얘가 이거 적게 줄려고 진짜 지주회사 오를만 하면 억지로 내리고 또 내리고 또 내리는 짓하다가 진짜 내린 가격에서 2차 소송해서 2조 4000억인가 나온건데 결국 비자금 취급 안한다고 되돌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4배가 올라서 최소 이 정도는 줘야할거라 예상함 주식도 분할 대상이라고 말이 나오긴 했어가지고 ㅋㅋ 35%만 줘도 이 금액 넘을거라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