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말고 안 간다 조정장 관련한 변동성 말하기도 하고 여름 횡보도 말하기도 하고 그러던데 그렇게 긍정적으로 무조건 좋아요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도 장기적으로 연말 기준이지 막 과거랑 뉘앙스가 많이 달라졌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