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자료로 하닉 2년전 가격으로 기준점 잡을거면 주주들도 2년전 가격으로 살수 있게 해달라!!!
주가는 매분 매초 바뀌는데 뭔 2심때 기준으로 위자료 책정해달라 뻘소리 ㅋㅋㅋㅋㅋ
불륜 이혼도 짜치고 이런 발언도 짜치네 ㅋㅋ
위자료로 하닉 2년전 가격으로 기준점 잡을거면 주주들도 2년전 가격으로 살수 있게 해달라!!!
주가는 매분 매초 바뀌는데 뭔 2심때 기준으로 위자료 책정해달라 뻘소리 ㅋㅋㅋㅋㅋ
불륜 이혼도 짜치고 이런 발언도 짜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