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이번엔 다르다 하지만 늘 이번에도 같다로 끝나는...
진짜 영업이익률이나 매출액이 달라진 것도 아니고 같은 분야인데 이렇게까지 따라잡히는게 좋은 일이 아닌데... 버블장 들어간거면 엄청 오르긴 할건데 들고 잘 나와야할거 같은데 좀 무서워짐 ㅠ
매번 이번엔 다르다 하지만 늘 이번에도 같다로 끝나는...
진짜 영업이익률이나 매출액이 달라진 것도 아니고 같은 분야인데 이렇게까지 따라잡히는게 좋은 일이 아닌데... 버블장 들어간거면 엄청 오르긴 할건데 들고 잘 나와야할거 같은데 좀 무서워짐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