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수보다 매도가 어렵다는건 알고있는데 경험상 매도하면 그뒤로 폭등하는거 몇번 겪고 나니까
그냥 장투만 하게 될거같아 그렇게 해왔고...
그래서 지금 올라오는 글마다 버블 터지고 하락장오면 쭉쭉 내려갈거라는 말에 넘 불안해
난 하락장와도 내가 팔면 오를까봐 못팔겟지 싶어서 ㅠㅠ
불장에 주식 시작해서 삼하는 떨어져도 계속 오르는것만 봐서 이러다 더이상 구조대 안오는 순간이 올까봐 ㅠㅠ.
가족이 바이오사서 30만원에서 4천원으로 떨어지는데 중간에 왜 손절안했지 했는데 나도 못할거같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