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수익 백만원 넘을때도 계속 냅뒀는데 벌써 내 평단아래 마이너스를 몇번을 왔다갔다 하는지.... 줄먹하고 또 사고 했으면 재미 좋았겠네ㅠㅠ
잡담 현대차 줄먹이 답이구나
10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폰수익 백만원 넘을때도 계속 냅뒀는데 벌써 내 평단아래 마이너스를 몇번을 왔다갔다 하는지.... 줄먹하고 또 사고 했으면 재미 좋았겠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