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년 남은 거 확인했는데 작년에 퇴사를 해서 적금 넣을 돈이 없는데 해지하는 것보다는 10만원으로 줄여서 5년 끝까지 넣는게 좋을까…해지해서 주식에 넣는건 아닌 것 같아서…투자를 잘 하는 것도 아니고 쫄보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