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만 미친듯이 달리는데 etf로 돈벌면서도 우량주들 박살나는 거 보면 뭔가 싶다 진짜 요 며칠 스트레스였는데 오늘 더 심하네 적당히 정리해서 미장 가려고
잡담 국장에 정떨어졌어
34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닉만 미친듯이 달리는데 etf로 돈벌면서도 우량주들 박살나는 거 보면 뭔가 싶다 진짜 요 며칠 스트레스였는데 오늘 더 심하네 적당히 정리해서 미장 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