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하닉 훅훅 올라가는건 외기가 대량체결+프로그램 매수 붙음 이지.. 개미가 오르는거에 같이 붙어서 매도세 더한다면 몰라도 개미가 올리는 장 <- 있을수가 없습니다 거래량 존나 작은 종목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