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은 양자인거 알지만 이제와서 양자 다시캐기에는...
잡담 ㅇㅊ 린한테 학자셋 괜찮나?
8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1,6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12 | 잡담 | 픽뜷나왔으면 다음5성은 픽업 확정인가 2 | 14:33 | 26 |
| 51711 | 잡담 | 전령 놀이공원 9별 만드는 거 좀 힘드네 2 | 14:30 | 27 |
| 51710 | 잡담 | 픽뚫ㅠ..... | 13:57 | 54 |
| 51709 | 잡담 | 헐 4성 광추 댄댄댄 픽업이네? 5 | 13:50 | 124 |
| 51708 | 잡담 | 붕스방 따숩다 1 | 13:50 | 98 |
| 51707 | 잡담 | ㅉㄹㅅ 난 걍 파이논 선케스 쓰면서 존버함ㅋㅋ 4 | 13:48 | 102 |
| 51706 | 잡담 | 새벽 4시에 급 효광 뽑았는데 육성재료가 부족하다 ㄷㄷ 1 | 13:34 | 25 |
| 51705 | 잡담 | 격파는 힐러자리 영사고정인건가? 3 | 13:16 | 93 |
| 51704 | 잡담 | ㅋㅋ... 130개 썼는데 픽뚫나고 고봉 각이니까 포기해야지... | 13:07 | 54 |
| 51703 | 잡담 | 앰포 메인딜러중에 키2 의존도 제일 높은 건 아낙사 아닌가 17 | 12:57 | 192 |
| 51702 | 잡담 | 파이논은 끝날때까지 키레네랑 쓰겠지,,,,,,,? 11 | 12:53 | 199 |
| 51701 | 잡담 | ㅇㅊ ㅉㄹㅅ 나 캐풀 이런데 노메코팟 하려면 1 | 12:49 | 102 |
| 51700 | 잡담 | 현재 이 상태인 뉴비는 앞으로 뭘 뽑아야 할까 8 | 12:38 | 96 |
| 51699 | 잡담 | 키레네 2돌 전광 뽑말 고민좀 들어주라ㅜㅜ 7 | 12:04 | 106 |
| » | 잡담 | ㅇㅊ 린한테 학자셋 괜찮나? 2 | 12:03 | 84 |
| 51697 | 잡담 | ㅇㅊ 히메코 노바는 파츠 불안이 너무 커서 2 | 11:36 | 198 |
| 51696 | 잡담 | 창조물 상자 누가 열었는지 어떻게 확인해? 10 | 09:11 | 227 |
| 51695 | 잡담 | ㅇㅊ 히메코노바 v4 이정도야? 14 | 09:01 | 464 |
| 51694 | 잡담 | 심심하다 2 | 00:45 | 203 |
| 51693 | 잡담 | ㅇㅊ 히메코노바 궁 쓸때 | 00:21 | 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