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에서 계수 좀 하향됐다고는 봤는데..

https://x.com/i/status/2069330351512768542

https://x.com/i/status/2069330351512768542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2,802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03 | 잡담 | 파이논은 끝날때까지 키레네랑 쓰겠지,,,,,,,? | 12:53 | 3 |
| 51702 | 잡담 | ㅇㅊ ㅉㄹㅅ 나 캐풀 이런데 노메코팟 하려면 1 | 12:49 | 20 |
| 51701 | 잡담 | 현재 이 상태인 뉴비는 앞으로 뭘 뽑아야 할까 6 | 12:38 | 36 |
| 51700 | 잡담 | 키레네 2돌 전광 뽑말 고민좀 들어주라ㅜㅜ 6 | 12:04 | 66 |
| 51699 | 잡담 | ㅇㅊ 린한테 학자셋 괜찮나? 2 | 12:03 | 54 |
| 51698 | 잡담 | ㅇㅊ 히메코 노바는 파츠 불안이 너무 커서 2 | 11:36 | 140 |
| 51697 | 잡담 | 창조물 상자 누가 열었는지 어떻게 확인해? 7 | 09:11 | 186 |
| » | 잡담 | ㅇㅊ 히메코노바 v4 이정도야? 14 | 09:01 | 390 |
| 51695 | 잡담 | 심심하다 2 | 00:45 | 192 |
| 51694 | 잡담 | ㅇㅊ 히메코노바 궁 쓸때 | 00:21 | 315 |
| 51693 | 잡담 | 화폐전쟁 재물 어떻게 해?? 6 | 06.23 | 220 |
| 51692 | 잡담 | 키레네는 앞모습보다 뒷모습이 개이쁨 3 | 06.23 | 449 |
| 51691 | 잡담 | ㅇㅊ 길가 방향성은 결국 돌고돌아서 처음으로 온거긴함 1 | 06.23 | 389 |
| 51690 | 잡담 | ㅇㅊ 걍 아처 2돌할까 1 | 06.23 | 224 |
| 51689 | 잡담 | 나 히메코팟을 위해서 천블 막차 타야 할지 함 봐주라 4 | 06.23 | 287 |
| 51688 | 잡담 | 천블 2돌 좋다 | 06.23 | 108 |
| 51687 | 잡담 | 진짜 생각할수록 서폿2돌팔이는 누구대가리에서 나온걸까 3 | 06.23 | 302 |
| 51686 | 잡담 | ㅇㅊ 솔직히 이제 추공,기억 같은거 안냈으면 좋겠음 | 06.23 | 236 |
| 51685 | 잡담 | ㅇㅊ 얘넨 내부테스트도 안해보고 테섭내나 2 | 06.23 | 283 |
| 51684 | 잡담 | ㅉㄹㅅ 얘네 인플레 억제하려고 하는 경향인 건 맞나 5 | 06.23 | 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