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 원래 좋아하기도 했는데 볼수록 이격도 넘 맘에 듦ㅋㅋ
예상되는 뉴추공팟도 다 좋아하는 캐들이라 파츠 모으는게 재밌네
블레 원래 좋아하기도 했는데 볼수록 이격도 넘 맘에 듦ㅋㅋ
예상되는 뉴추공팟도 다 좋아하는 캐들이라 파츠 모으는게 재밌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5,08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4,09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650 | 잡담 | 제레벨로보그덱이 무너지는 큰 문제점 중 하나는 1 | 20:33 | 54 |
| 51649 | 잡담 | ㅉㄹㅅ 이번 4.4에서는 스토리가 어디까지 진행될까 4 | 19:28 | 113 |
| 51648 | 잡담 | 다음 스토리 미리보기 세줄 ? 4 | 17:15 | 332 |
| 51647 | 잡담 | 뉴비의 화폐전쟁 a8 40 등반 후기 7 | 15:25 | 226 |
| 51646 | 잡담 | 개인적으로 이격은 스파키랑 천야블 정도로 디자인 변주 주면 돼 6 | 15:12 | 324 |
| 51645 | 잡담 | ㅉㄹㅅ 근데 4버전에서도 이격이 2 | 15:10 | 236 |
| 51644 | 잡담 | ㅇㅊ 스파클을 나누고싶다... 아처린파티에 스파클 빼고싶으면 3 | 14:55 | 159 |
| 51643 | 잡담 | 천야 뽑을까 4 | 14:40 | 168 |
| 51642 | 잡담 | ㅉㄹㅅ 여름 테마라는게 어떤식으로 올지 궁금함 1 | 14:27 | 166 |
| 51641 | 잡담 | ㅇㅊ 린아처 파티 구성 어케 되냐? 4 | 14:01 | 152 |
| 51640 | 잡담 | ㅉㄹㅅ 이격 ㅇㅇㅇ라는게 뭔말임? 3 | 13:56 | 368 |
| 51639 | 잡담 | ㅇㅊ 린은 이제 거의 픽스된 건가? 4 | 13:46 | 214 |
| 51638 | 잡담 | ㅂㅎ ㅉㄹㅅ 갠적으로 ㅇㅇ 이격 7 | 13:33 | 392 |
| 51637 | 잡담 | 허구이야기 스타 모드 엄청 어렵진 않네 2 | 13:31 | 128 |
| 51636 | 잡담 | 키레네없는 파이논오시들 어떻게할거야? 18 | 13:03 | 290 |
| 51635 | 잡담 | 굿스마 파이논 넨도 혹시 환불받은덬있어? 4 | 12:59 | 142 |
| 51634 | 잡담 | 고민하다가 효광 2돌 했다 그냥 | 12:06 | 92 |
| 51633 | 잡담 | 유출질문? 히메코 이격은 여캐팟 가능할까? 7 | 05:15 | 340 |
| 51632 | 잡담 | ㅉㄹㅅ 이격 컨셉 18 | 04:12 | 749 |
| 51631 | 잡담 | 스토리 미루고 미루다가 간신히 미는데 2차원점프나와서 걍끔 1 | 01:18 | 1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