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광 속도 지금 185인데 200이상은 너무 힘들어서 걍 2돌 해버림 어차피 2돌하면 아군 환락도도 올라서 딜도 오르니까 손해는 없겠지... 이번 버전 환락팟 코인 돌파까지 하면서 탈 줄 몰랐는데 효광이랑 에바네시아 너무 잘생쁨이라서 버스가 아니고 비행기를 타 버림

효광 속도 지금 185인데 200이상은 너무 힘들어서 걍 2돌 해버림 어차피 2돌하면 아군 환락도도 올라서 딜도 오르니까 손해는 없겠지... 이번 버전 환락팟 코인 돌파까지 하면서 탈 줄 몰랐는데 효광이랑 에바네시아 너무 잘생쁨이라서 버스가 아니고 비행기를 타 버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