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마자 떠오르는건 수영복 이긴한데 솔직히 스킨도 아니고 5성 남여캐라 결국 이것저것 많이 붙여둔 옷들일거 같긴해서 ㅋㅋㅋㅋㅋ 어떤식으로 나올지 ㄹㅇ 궁금함
잡담 ㅉㄹㅅ 여름 테마라는게 어떤식으로 올지 궁금함
18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2 | 06.21 | 26,5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861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658 | 잡담 | 픽업 쉴 때 뭐해? 1 | 23:08 | 12 |
| 51657 | 잡담 | 스타레일 최종은 유물이야 2 | 22:47 | 41 |
| 51656 | 잡담 | 천블 2돌 좋아? 4 | 22:39 | 55 |
| 51655 | 잡담 | ㅉㄹㅅ 이격 소식때매 요즘 탐라에 이 일러들 많이 뜨던데 6 | 22:12 | 184 |
| 51654 | 잡담 | 뒷북으로 효광 1돌 해 보려다가 81에 픽뚫 남 | 22:08 | 30 |
| 51653 | 잡담 | ㅇㅊ 린이랑 길가 유물은 지금 뭐가 좋아? 2 | 22:05 | 54 |
| 51652 | 잡담 | ㅁㅊ 나보다 돌파도 재련도 낮은데 어케 깼는지 봤더니 | 21:36 | 96 |
| 51651 | 잡담 | 스파클 명함이면 쓸모없어? 2 | 21:22 | 107 |
| 51650 | 잡담 | 지금 유저 복귀 이벤트 안 하지? | 21:19 | 29 |
| 51649 | 잡담 | 제레벨로보그덱이 무너지는 큰 문제점 중 하나는 4 | 20:33 | 204 |
| 51648 | 잡담 | ㅉㄹㅅ 이번 4.4에서는 스토리가 어디까지 진행될까 4 | 19:28 | 192 |
| 51647 | 잡담 | 다음 스토리 미리보기 세줄 ? 4 | 17:15 | 414 |
| 51646 | 잡담 | 뉴비의 화폐전쟁 a8 40 등반 후기 7 | 15:25 | 272 |
| 51645 | 잡담 | 개인적으로 이격은 스파키랑 천야블 정도로 디자인 변주 주면 돼 7 | 15:12 | 389 |
| 51644 | 잡담 | ㅉㄹㅅ 근데 4버전에서도 이격이 2 | 15:10 | 273 |
| 51643 | 잡담 | ㅇㅊ 스파클을 나누고싶다... 아처린파티에 스파클 빼고싶으면 3 | 14:55 | 181 |
| 51642 | 잡담 | 천야 뽑을까 4 | 14:40 | 188 |
| » | 잡담 | ㅉㄹㅅ 여름 테마라는게 어떤식으로 올지 궁금함 1 | 14:27 | 186 |
| 51640 | 잡담 | ㅇㅊ 린아처 파티 구성 어케 되냐? 4 | 14:01 | 167 |
| 51639 | 잡담 | ㅉㄹㅅ 이격 ㅇㅇㅇ라는게 뭔말임? 3 | 13:56 | 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