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ㅉㄹㅅ 이번 4.4에서는 스토리가 어디까지 진행될까
132 4
2026.06.22 19:28
132 4
찌라시상으로는 4.5부터 아스트로폴리스 쪽으로 넘어갈 것 같은 느낌이던데 그러면 완전히 완결은 아니더라도 4.4에 이상낙원 스토리는 어느정도 일단락된다는 뜻이잖아

근데 내가 이번 4버전 스토리 밀면서 느낀게 4.3까지도 빌드업 스토리라고 느꼈거든 그래서 4.4에 이 스토리 남은걸 다 풀 수가 있나? 싶음 ㅋㅋㅋ 어디까지 스토리가 나오고 어디까지 정리가 될지 솔직히 감도 안 잡힘 특히 아삿프라마드가 이제야 본격적으로 등장했는데 4.4에 바로 리타이어할 것 같지도 않아서ㅋㅋㅋ

 아스트로폴리스까지 아삿 프라마드라는 빌런을 쭉 끌고 가려나? 이번 4버전의 메인빌런은 아무래도 아삿이겠지?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06.21 25,87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5,4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2,71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649 잡담 제레벨로보그덱이 무너지는 큰 문제점 중 하나는 1 20:33 87
» 잡담 ㅉㄹㅅ 이번 4.4에서는 스토리가 어디까지 진행될까 4 19:28 132
51647 잡담 다음 스토리 미리보기 세줄 ? 4 17:15 345
51646 잡담 뉴비의 화폐전쟁 a8 40 등반 후기 7 15:25 231
51645 잡담 개인적으로 이격은 스파키랑 천야블 정도로 디자인 변주 주면 돼 7 15:12 339
51644 잡담 ㅉㄹㅅ 근데 4버전에서도 이격이 2 15:10 242
51643 잡담 ㅇㅊ 스파클을 나누고싶다... 아처린파티에 스파클 빼고싶으면 3 14:55 163
51642 잡담 천야 뽑을까 4 14:40 173
51641 잡담 ㅉㄹㅅ 여름 테마라는게 어떤식으로 올지 궁금함 1 14:27 172
51640 잡담 ㅇㅊ 린아처 파티 구성 어케 되냐? 4 14:01 154
51639 잡담 ㅉㄹㅅ 이격 ㅇㅇㅇ라는게 뭔말임? 3 13:56 379
51638 잡담 ㅇㅊ 린은 이제 거의 픽스된 건가? 4 13:46 217
51637 잡담 허구이야기 스타 모드 엄청 어렵진 않네 2 13:31 130
51636 잡담 키레네없는 파이논오시들 어떻게할거야? 18 13:03 298
51635 잡담 굿스마 파이논 넨도 혹시 환불받은덬있어? 4 12:59 149
51634 잡담 고민하다가 효광 2돌 했다 그냥 12:06 94
51633 잡담 유출질문? 히메코 이격은 여캐팟 가능할까? 7 05:15 343
51632 잡담 ㅉㄹㅅ 이격 컨셉 18 04:12 754
51631 잡담 스토리 미루고 미루다가 간신히 미는데 2차원점프나와서 걍끔 1 01:18 189
51630 잡담 ㅅㅍ 아니 이번스토리에서 이 일러 보면서 아 어디서 봤더라 싶었는데 4 00:05 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