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이건 뭐 공략봐도 컨트롤은 순수체급 문제라 안됌ㅠㅠㅠ점프하다가 인성나올뻔
잡담 이상낙원 상자 파먹는거 넘 빡세서 놓고싶어ㅠ
5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 06.21 | 23,1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647 | 잡담 | 뉴비의 화폐전쟁 a8 40 등반 후기 6 | 15:25 | 116 |
| 51646 | 잡담 | 개인적으로 이격은 스파키랑 천야블 정도로 디자인 변주 주면 돼 5 | 15:12 | 152 |
| 51645 | 잡담 | ㅉㄹㅅ 근데 4버전에서도 이격이 2 | 15:10 | 125 |
| 51644 | 잡담 | ㅇㅊ 스파클을 나누고싶다... 아처린파티에 스파클 빼고싶으면 3 | 14:55 | 101 |
| 51643 | 잡담 | 천야 뽑을까 4 | 14:40 | 104 |
| 51642 | 잡담 | ㅉㄹㅅ 여름 테마라는게 어떤식으로 올지 궁금함 1 | 14:27 | 119 |
| 51641 | 잡담 | ㅇㅊ 린아처 파티 구성 어케 되냐? 4 | 14:01 | 115 |
| 51640 | 잡담 | ㅉㄹㅅ 이격 ㅇㅇㅇ라는게 뭔말임? 3 | 13:56 | 265 |
| 51639 | 잡담 | ㅇㅊ 린은 이제 거의 픽스된 건가? 4 | 13:46 | 161 |
| 51638 | 잡담 | ㅂㅎ ㅉㄹㅅ 갠적으로 ㅇㅇ 이격 7 | 13:33 | 305 |
| 51637 | 잡담 | 허구이야기 스타 모드 엄청 어렵진 않네 1 | 13:31 | 93 |
| 51636 | 잡담 | 키레네없는 파이논오시들 어떻게할거야? 16 | 13:03 | 233 |
| 51635 | 잡담 | 굿스마 파이논 넨도 혹시 환불받은덬있어? 4 | 12:59 | 110 |
| 51634 | 잡담 | 고민하다가 효광 2돌 했다 그냥 | 12:06 | 83 |
| 51633 | 잡담 | 유출질문? 히메코 이격은 여캐팟 가능할까? 7 | 05:15 | 327 |
| 51632 | 잡담 | ㅉㄹㅅ 이격 컨셉 17 | 04:12 | 671 |
| 51631 | 잡담 | 스토리 미루고 미루다가 간신히 미는데 2차원점프나와서 걍끔 1 | 01:18 | 178 |
| 51630 | 잡담 | ㅅㅍ 아니 이번스토리에서 이 일러 보면서 아 어디서 봤더라 싶었는데 4 | 00:05 | 519 |
| 51629 | 잡담 | 진심 키2 영원히 고민할듯 6 | 06.21 | 323 |
| 51628 | 잡담 | 화전 음월덱 부작용 2 | 06.21 | 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