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ㅉㄹㅅ 근데 4버전에서도 이격이
175 2
2026.06.22 15:10
175 2

아무리 4버전 이격이 옷만 갈아입은 수준이라고 해도 이격 나올 땐 스토리에서 이유가 있잖아

스파키는 스파클의 또다른 자아고

은랑 블레 히메코도 스토리상 각성? 같은 거 같고

그럼 어벤이격이랑 로빈이격도 그냥 리조트 행성 왔으니까 옷 갈아입음 수준이 아니라 스토리상 뭔가 바뀔 계기가 나올까?

어벤은 초석 복구하고 승진했으니까 그거랑 관련돼서 능력 찾고 업글된 거였으면 좋겠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06.21 23,3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648 잡담 다음 스토리 미리보기 세줄 ? 4 17:15 152
51647 잡담 뉴비의 화폐전쟁 a8 40 등반 후기 7 15:25 170
51646 잡담 개인적으로 이격은 스파키랑 천야블 정도로 디자인 변주 주면 돼 6 15:12 228
» 잡담 ㅉㄹㅅ 근데 4버전에서도 이격이 2 15:10 175
51644 잡담 ㅇㅊ 스파클을 나누고싶다... 아처린파티에 스파클 빼고싶으면 3 14:55 129
51643 잡담 천야 뽑을까 4 14:40 132
51642 잡담 ㅉㄹㅅ 여름 테마라는게 어떤식으로 올지 궁금함 1 14:27 136
51641 잡담 ㅇㅊ 린아처 파티 구성 어케 되냐? 4 14:01 129
51640 잡담 ㅉㄹㅅ 이격 ㅇㅇㅇ라는게 뭔말임? 3 13:56 309
51639 잡담 ㅇㅊ 린은 이제 거의 픽스된 건가? 4 13:46 182
51638 잡담 ㅂㅎ ㅉㄹㅅ 갠적으로 ㅇㅇ 이격 7 13:33 336
51637 잡담 허구이야기 스타 모드 엄청 어렵진 않네 2 13:31 108
51636 잡담 키레네없는 파이논오시들 어떻게할거야? 17 13:03 253
51635 잡담 굿스마 파이논 넨도 혹시 환불받은덬있어? 4 12:59 123
51634 잡담 고민하다가 효광 2돌 했다 그냥 12:06 88
51633 잡담 유출질문? 히메코 이격은 여캐팟 가능할까? 7 05:15 332
51632 잡담 ㅉㄹㅅ 이격 컨셉 17 04:12 701
51631 잡담 스토리 미루고 미루다가 간신히 미는데 2차원점프나와서 걍끔 1 01:18 181
51630 잡담 ㅅㅍ 아니 이번스토리에서 이 일러 보면서 아 어디서 봤더라 싶었는데 4 00:05 529
51629 잡담 진심 키2 영원히 고민할듯 6 06.21 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