뀨랑 효광 환척자 곽향 스파키만 키움
일단 a8부터는 체험캐로 웬만한 덱은 힘들어서 리트 개많이 함
제레양자공명덱이랑 내가 키워서 그런가 환락덱이 괜찮아서 이렇게 두개로 등반함
격파덱도 a8 20정도 넘어가서부턴 힘들었음
전투스킬포인트도 괜찮은데 격파덱이랑 비슷하게 20부턴 힘들고 스파키 의존도가 높은데 스파키가 안나오면 개망해서 갈수록 안쓰게 됨
올라갈수록 장비 중요해지고 장비 망하면 망하는 경우도 많더라
무난 - 선주, 지속피해 a7까지 무난하고 얘네 둘 유대로 1-6까지 날먹 가능해서 애용함
레이시오 메인 추공도 좋았음 기억이 희미한데 a8 초반까지 잘 쓴듯
체감 개노답덱은 밤의 변신 낮의 변신 열차동행 에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