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효광 유물 세팅 그만 하고 싶어서 희망회로 막 돌리는 중
120 1
2026.05.26 11:11
120 1
지금 곽1이라 효광 200속도 아니어도 1라 3행동컷은 되는데, 곽1 빠질거 예상해서 파밍은 계속 했거든. (첫 실장때부터 캐고 있는데 아직도 못맞춤.)

근데 빠지더라도 그 자리에 들어올 보풍이면 뀨랑팟 파츠니까 당연히 속버프를 들고 오지 않을까? 효광 자체 속도200못해도 결국 보풍버프 받아서 아하턴이랑 1라 3행동되지 않을까?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9 00:05 10,0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648 잡담 다음 스토리 미리보기 세줄 ? 4 17:15 169
51647 잡담 뉴비의 화폐전쟁 a8 40 등반 후기 7 15:25 176
51646 잡담 개인적으로 이격은 스파키랑 천야블 정도로 디자인 변주 주면 돼 6 15:12 236
51645 잡담 ㅉㄹㅅ 근데 4버전에서도 이격이 2 15:10 179
51644 잡담 ㅇㅊ 스파클을 나누고싶다... 아처린파티에 스파클 빼고싶으면 3 14:55 133
51643 잡담 천야 뽑을까 4 14:40 133
51642 잡담 ㅉㄹㅅ 여름 테마라는게 어떤식으로 올지 궁금함 1 14:27 139
51641 잡담 ㅇㅊ 린아처 파티 구성 어케 되냐? 4 14:01 130
51640 잡담 ㅉㄹㅅ 이격 ㅇㅇㅇ라는게 뭔말임? 3 13:56 311
51639 잡담 ㅇㅊ 린은 이제 거의 픽스된 건가? 4 13:46 183
51638 잡담 ㅂㅎ ㅉㄹㅅ 갠적으로 ㅇㅇ 이격 7 13:33 340
51637 잡담 허구이야기 스타 모드 엄청 어렵진 않네 2 13:31 108
51636 잡담 키레네없는 파이논오시들 어떻게할거야? 17 13:03 258
51635 잡담 굿스마 파이논 넨도 혹시 환불받은덬있어? 4 12:59 125
51634 잡담 고민하다가 효광 2돌 했다 그냥 12:06 88
51633 잡담 유출질문? 히메코 이격은 여캐팟 가능할까? 7 05:15 333
51632 잡담 ㅉㄹㅅ 이격 컨셉 17 04:12 704
51631 잡담 스토리 미루고 미루다가 간신히 미는데 2차원점프나와서 걍끔 1 01:18 181
51630 잡담 ㅅㅍ 아니 이번스토리에서 이 일러 보면서 아 어디서 봤더라 싶었는데 4 00:05 530
51629 잡담 진심 키2 영원히 고민할듯 6 06.21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