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도 좋아졌고 본인 컨셉도 다 잘 반영했는데 일러는 왜..
나는 다른 이격들 일러 퀄 떨어지는건 잘 못느꼈는데 히메코 노바 머리 질감? 이랑 표정 보고 엇 하긴 했음 ㅠ
그래도 인겜 모델링 잘 주겠지?
개멋진 궁모션 기대한다
나는 다른 이격들 일러 퀄 떨어지는건 잘 못느꼈는데 히메코 노바 머리 질감? 이랑 표정 보고 엇 하긴 했음 ㅠ
그래도 인겜 모델링 잘 주겠지?
개멋진 궁모션 기대한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8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664 | 잡담 | 원덬이 이제야 안 사실 | 02:09 | 172 |
| 51663 | 잡담 | 앰포는 종말임무 형식으로 안나오갰지? 1 | 01:48 | 68 |
| 51662 | 잡담 | 페나코니 2버전이랑 3.8 종말 컷신 비교한 영상 봤는데 | 00:53 | 146 |
| 51661 | 잡담 | 재미로 보는 중국 인기 순위(new) 6 | 00:15 | 320 |
| 51660 | 잡담 | 에바팟 환척 다들 유물 뭐 줬어?? 1 | 00:02 | 56 |
| 51659 | 잡담 | 이벤트 성옥 이렇게 남으면 신경쓰여 2 | 06.22 | 201 |
| 51658 | 잡담 | 픽업 쉴 때 뭐해? 9 | 06.22 | 155 |
| 51657 | 잡담 | 스타레일 최종은 유물이야 3 | 06.22 | 139 |
| 51656 | 잡담 | 천블 2돌 좋아? 5 | 06.22 | 154 |
| 51655 | 잡담 | ㅉㄹㅅ 이격 소식때매 요즘 탐라에 이 일러들 많이 뜨던데 8 | 06.22 | 424 |
| 51654 | 잡담 | 뒷북으로 효광 1돌 해 보려다가 81에 픽뚫 남 | 06.22 | 53 |
| 51653 | 잡담 | ㅇㅊ 린이랑 길가 유물은 지금 뭐가 좋아? 2 | 06.22 | 98 |
| 51652 | 잡담 | ㅁㅊ 나보다 돌파도 재련도 낮은데 어케 깼는지 봤더니 | 06.22 | 130 |
| 51651 | 잡담 | 스파클 명함이면 쓸모없어? 2 | 06.22 | 177 |
| 51650 | 잡담 | 지금 유저 복귀 이벤트 안 하지? | 06.22 | 45 |
| 51649 | 잡담 | 제레벨로보그덱이 무너지는 큰 문제점 중 하나는 4 | 06.22 | 281 |
| 51648 | 잡담 | ㅉㄹㅅ 이번 4.4에서는 스토리가 어디까지 진행될까 4 | 06.22 | 231 |
| 51647 | 잡담 | 다음 스토리 미리보기 세줄 ? 4 | 06.22 | 478 |
| 51646 | 잡담 | 뉴비의 화폐전쟁 a8 40 등반 후기 7 | 06.22 | 298 |
| 51645 | 잡담 | 개인적으로 이격은 스파키랑 천야블 정도로 디자인 변주 주면 돼 7 | 06.22 | 4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