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6 すの日常 무카이 코지🧡

사와디-?
오늘은 일찍 끝나서
피부과 가서 메인터넌스 하러 갈 수 있었어^ ^
고맙습니다^ ^
항상 있잖아.
해주시는 스탭 분
한 마디도 안 떠들거든! 나!
낯가림ㅋㅋ
오늘 해주신 분
엄-청 얘기했어^ ^
다음부터도 그 분한테 부탁해야지🌚
피부 반짝반짝해요!🌚
그리고 생일 선물로
받은 고기로 스키야키
형이랑 통화하면서 먹었어^ ^
그럼 빨래할까나ㅋㅋ
내일은
오늘보다도 비가 더 많이 온다니까
진짜로 조심해줘!
아무튼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
내일도 천천히 힘내자
내일 또 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