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중순쯤에 파미 가입했거든
사실 파미 카드 생각을 못하고 있다가 이달 초에 배대지에 신청서 써두기는 했는데ㅠㅠ
혹시 이미 예전에 발송해서 못받는거려나ㅠㅠ
파미카드 발송 할때 메일이나 이런건 따로 안오지?
가입 자체가 아예 처음이라 발송 과정을 모르겠어서 혹시 파미카드 잘아는 덬 있을까?ㅠㅠㅠㅠ
4월 중순쯤에 파미 가입했거든
사실 파미 카드 생각을 못하고 있다가 이달 초에 배대지에 신청서 써두기는 했는데ㅠㅠ
혹시 이미 예전에 발송해서 못받는거려나ㅠㅠ
파미카드 발송 할때 메일이나 이런건 따로 안오지?
가입 자체가 아예 처음이라 발송 과정을 모르겠어서 혹시 파미카드 잘아는 덬 있을까?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