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1 すの日常 무카이 코지🧡
안녕하세요-!
Snow Man의 여러분의 만능조미료 시오코지보다도 무카이 코지입니다🌚
저 무카이 코지
32살이 되었습니다^ ^
고맙습니다.
빠르네요-!!
정말로!
나이를 먹어가면서
생일이라는 이벤트가 말이죠
담백한 느낌이 되었는데
내 생일이니까
뭘 할 거야! 같은 건 없으니까 말이지...
뭣하면 다른 사람의 생일을 축하하고 싶어하는 파인데
팬 여러분들이
생일을 굉장히 달아오르게 해주는 덕분에 매년 나한테는
happy한 이벤트야🌚
고마워
친구들끼리
축하해주는 것이려나?^ ^
물론 차분하게 혼자여도
엄청 기뻐^ ^
뭣하면 나도 지금 혼자서
스노일상 쓰고 있고^ ^
근데 현장에서 있제
많은 사람들이 축하한다고
말해주고,
편지 같은 것도 줘서 말이야^ ^
뭔가 마음에 스며들어^ ^
어쩐지 매년 생일에 대한 감정이
달라서 좋네.
굉장히
살아있어서 좋구나- 라고 생각해🌚
지금은
바쁘게 지내고 있는데
이건 힘낼 이유가 없으면
솔직히 있다이가 하기 힘들거든^ ^
그러니까 진짜로 항상
감사하고 있어요!
고마워!
내가 뭔가를 하면
그걸 보고 조금이라도
힘내줄 수 있는 게
최고의 내 생일 선물이에요
그러니까 앞으로도
Snow Man 무카이 코지!
열심히 힘낼 거야🌚
많은 축하
전해지고 있어요🌚
32살의 나
즐거울 얼굴을 하거나
분한 얼굴
화내는 얼굴
여러 가지 얼굴이
나올지도 모른디!
인간인 걸!
그런 32살의
무카이 코지를 사랑해준다면
기쁠 거예요!
나도 여러분을
사...
คิดถึง
에요!^ ^
(*คิดถึง : 보고싶다)
여러분도 매일 힘든 날도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같이 천천히 힘내자!🌚
생일 마지막까지 즐기고
그리고 열심히 할게요🌚
마지막까지 읽어줘서 고마워!
그럼 또 봐!
아! 친구한테서 받은 영상 보낼게!
#코지에게 전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