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5 すの日常 와타나베 쇼타💙
얏호-
오늘도 힘내자구요-
어제는 녹화로 헤롱헤롱 하게 되었습니다아🤦ㅋㅋ
자, 오늘은 네버랜드에 다녀올게요!
2공연입니다🙇 체력 승부, 힘내고 올게요,
안 질 거라구-ㅋㅋ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또 봐아
260625 すの日常 와타나베 쇼타💙
얏호-
오늘도 힘내자구요-
어제는 녹화로 헤롱헤롱 하게 되었습니다아🤦ㅋㅋ
자, 오늘은 네버랜드에 다녀올게요!
2공연입니다🙇 체력 승부, 힘내고 올게요,
안 질 거라구-ㅋㅋ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또 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