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3 すの日常 와타나베 쇼타💙
얏호-
오늘도 힘내자구요-
자, 오늘 네버랜드는 휴일이에요!
어제는 낮 공연이었기 때문에 친구랑 야키니쿠 먹고 사우나 갔습니다아!!
이제 메인터넌스 하면서 회의랑 레코딩이랑 이것저것 할 거예요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또 봐아
260623 すの日常 와타나베 쇼타💙
얏호-
오늘도 힘내자구요-
자, 오늘 네버랜드는 휴일이에요!
어제는 낮 공연이었기 때문에 친구랑 야키니쿠 먹고 사우나 갔습니다아!!
이제 메인터넌스 하면서 회의랑 레코딩이랑 이것저것 할 거예요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또 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