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2 すの日常 와타나베 쇼타💙
얏호-
오늘도 힘내자구요-
어제는 공연 끝나고 나서 친구랑 밥 먹고 사우나 갔어~!!👍👍
자, 오늘도 공연이에요!!
이제- 반팔로 무리 없이 지낼 수 있는 기온이 되기 시작했네🤔 눅눅하지만😩
그럼 다녀올게요~
또 봐아
260622 すの日常 와타나베 쇼타💙
얏호-
오늘도 힘내자구요-
어제는 공연 끝나고 나서 친구랑 밥 먹고 사우나 갔어~!!👍👍
자, 오늘도 공연이에요!!
이제- 반팔로 무리 없이 지낼 수 있는 기온이 되기 시작했네🤔 눅눅하지만😩
그럼 다녀올게요~
또 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