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4 すの日常 와타나베 쇼타💙
얏호-
오늘도 힘내자구요-
오늘도 네버랜드는 휴일이에요!
그 사이에 오늘은 녹화를 다녀오겠사옵니다👍👍
잊고 있었는데 이제 곧 라이브 DVD인 ON이
발매되네!! 상당히 볼륨이 크니까
궁금하신 분은 부디 체크 잘 부탁드릴게요!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또 봐아
260624 すの日常 와타나베 쇼타💙
얏호-
오늘도 힘내자구요-
오늘도 네버랜드는 휴일이에요!
그 사이에 오늘은 녹화를 다녀오겠사옵니다👍👍
잊고 있었는데 이제 곧 라이브 DVD인 ON이
발매되네!! 상당히 볼륨이 크니까
궁금하신 분은 부디 체크 잘 부탁드릴게요!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또 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