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020년에 렢앤라 컴백하고 쓴 글 제목이 ‘세븐틴 천천히 크는 느낌이라 좋다’ 였네 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6:55 |
조회 수 271

아나스 입덕이라 인지도 조금씩 올라가는 거에 진짜 행복했을 때라 ㅠㅠ
저때의 풋풋한 들뜸이 뭔가 신기하네 ㅋㅋㅋㅋ
지금은 슈스 세븐틴 팬이라 또 그거 나름대로 핸복하긴 함💖💙

아나스 입덕이라 인지도 조금씩 올라가는 거에 진짜 행복했을 때라 ㅠㅠ
저때의 풋풋한 들뜸이 뭔가 신기하네 ㅋㅋㅋㅋ
지금은 슈스 세븐틴 팬이라 또 그거 나름대로 핸복하긴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