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나스 입덕이라 인지도 조금씩 올라가는 거에 진짜 행복했을 때라 ㅠㅠ
저때의 풋풋한 들뜸이 뭔가 신기하네 ㅋㅋㅋㅋ
지금은 슈스 세븐틴 팬이라 또 그거 나름대로 핸복하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