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고잉셉 재밌대서 추천했는뎈ㅋㅋㅋㅋ
근데 애들 이름을 몰라서 한편 보다 말았음 ㅋㅋㅋㅋ큐ㅠㅠㅠ
(1년뒤)
나나투어 나온대서 오~~~ 하면서 일단 결제하고 굿즈도 받음
그리고 그때 십오야 보고 나나투어도 실시간으로 다 보곸ㅋㅋㅋ
근데 찐 입덕은 그해 10월임 ㅋㅋㅋㅋ
돈써놓고도 나는 입덕이 아니다.. 그냥 보는거... 이러고 있었엌ㅋㅋㅋ
마에스트로때라도 입덕했어야하는데.........!!!!!
아 나 찐입덕전에 부베어도 샀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인형 모았는데 부베어는 귀여우니까...